신약히브리어성경

[교회 대표기도문]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베들레헴 2022. 1. 12. 10:41
반응형

주일에 열심히 교회를 섬기고 예배로 영광을 돌리고 나서 벌써 주중 수요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세상에서 정신없이 살다 보면 시간이 가는 줄도 모릅니다. 오늘은 수요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면서 복음 말씀을 통해서 나의 영혼을 점검하고 생활을 점검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요16:1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너희로 실족하지 않게 하려 함이니

요16:2 사람들이 너희를 출교 할 뿐 아니라 때가 이르면 무릇 너희를 죽이는 자가 생각하기를 이것이 하나님을 섬기는 일이라 하리라

요16:3 그들이 이런 일을 할 것은 아버지와 나를 알지 못함이라

요16:4 오직 너희에게 이 말을 한 것은 너희로 그때를 당하면 내가 너희에게 말한 이것을 기억나게 하려 함이요 처음부터 이 말을 하지 아니한 것은 내가 너희와 함께 있었음이라

요16:5 지금 내가 나를 보내신 이에게로 가는데 너희 중에서 나더러 어디로 가는지 묻는 자가 없고

요16:6 도리어 내가 이 말을 하므로 너희 마음에 근심이 가득하였도다

요16:7 그러하나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로 오시지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로 보내리니

고마우신 아버지!

사막 같고 광야와 같은 이 세상에서 주일 후 삼일 동안 지켜 주시고 이 시간 우리를 불러 주셔서 아버지 전에 나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 나와서 영광을 돌리는 시간이 되게 하셔서 우리의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하여 하나님을 섬기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 우리의 허물을 사해 주옵소서. 더럽혀진 심령을 주님의 보혈로 깨끗하게 씻어 주시고 하늘로부터 내리는 생수로 채워 주옵소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만을 따르게 하옵소서.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 와서 마시라 내가 주는 물은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라고 말씀하셨사오니 오늘 저녁에도 하나님께서 세우신 목사님의 입을 통하여 우리 심령 깊은 곳에 폭포수 같이 풍성한 생명수를 부어 주옵소서.

이 시간 자리한 모든 심령 위에 가물어 메마른 땅에 단비를 내리듯이 은혜의 단비를 흠뻑 내려 주옵소서. 새 힘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성령의 충만한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심령에 메마른 것들이 사라지고 기쁨으로 채워지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우리들의 간구함에 귀를 기울이시고 우리 마음의 소원을 들어주옵소서.

 

이 시간 한 사람도 그냥 왔다가 돌아가는 자가 없도록 큰 은혜로 붙들어 주시길 원합니다. 주님이 세워 주셔서 큰 일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오늘 저녁도 하나님이 함께 하시고 목사님의 입술에서 선포되는 복음의 말씀을 통해서 우리가 응답받고 돌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일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께 주일 예배를 드림으로 한 주간을 시작해야 하겠습니다. 우리의 예배를 귀하게 보시고 주일 예배를 통해서 영광 받기를 원하시는 주님이 우리에게 감동을

bethlehem123.tistory.com

 

반응형